본문 바로가기
꿀팁정보

"너무 좋아서 나만 가고 싶은 여행지" 더 유명해지기 서둘러야 합니다.

by 에디터K 2022. 6. 21.

어느덧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.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고 계실텐데요.

 

오늘은 여름 휴가로 너무 복잡하지 않은 곳으로 딱 가기 알맞은 여행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덕봉산 해안 생태탐방로

여름휴가 하면 떠오르는 강원도 삼척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는 캠핑족이라면 다 아는 유명한 곳.

 

방탄소년단의 앨범 재킷 촬영지로 유명한 맹방해수욕장은 의외로 한적해서 좋다고 합니다.

 

원래는 군 초소가 있어서 출입이 금지되었다가 2021년에 다시 열렸는데 덕봉산의 둘레를 따라 해안생태탐방로의 바다와 기암괴석이 널린 해안을 감상하고 있으면 피로가 싹 풀린다고 하네요.

경기시흥 웨이브파크

아시아 최초 서핑 파크가 있는 곳인 경기 시흥. 서퍼들 사이에서 파도가 끊이지 않아서 인기가 더 높다고 알려져 있는데요.

 

상급자는 서핑을 즐길 수 있고 초급자들도 서핑 레슨을 수준별로 해주기 때문에 기본 동작을 빠르게 익힐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서프 존은 가운데 이동로를 기준 삼아서 좌우 서핑장으로 나뉘는데 총 240m 길이에 시간당 파도가 최대 약 1000회 정도 생성된다고 하네요.

 

또한 미오 코스타 존은 가족 단위로 물놀이하기에 좋다고 하는데 아이들이 다양하게 놀 수 있는 키즈풀과 레크리에이션 풀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.

성주 한개마을, 포천계곡

느긋하게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좋은 경북에 성주 포천 계곡. 영취산이 감싼 형태의 성주 한 개 마을은 멋스러운 고택들이 즐비해 있어서 천천히 여유를 즐기면서 걷기에도 좋다고 합니다.

 

한 개 마을에서 포천계곡으로 향하는 길에 성주 역사테마공원을 들러서 살펴보셔도 좋습니다.

 

아이들과 실내 놀이터에서 놀아도 되고 원예 힐링 관도 운영하기 때문에 가족 여행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.

 

신안 환상의 정원

이름에서 보시다 피 수국과 팽나무가 어우러져 있는 전남 신안의 도초도 환상의 정원.

 

70~100년 정도 된 팽나무 700여 그루가 터널을 이루는 환상의 정원은 천천히 걸으면서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.

 

특히 6월에 수레국화와 패랭이. 니포 피아 등이 피어 있어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. 예전 <자산어보>라는 영화의 주 무대가 된 곳이 전남 신안입니다.

 

도초도 남쪽 시목해수욕장은 다도해 섬이 천연 방파제 역할을 해주어서 잔잔한 물에서 아이들과 함께 해수욕을 하기에도 딱 알맞고 좋습니다.

용현계곡, 자연휴양림

계곡과 휴양림 두 곳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충남 서산.

 

수량이 풍부하고 수심이 무릎 정도로 낮은 용현계곡은 가족 단위로 안전하게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.

 

계곡 끝자락에 용현 자연휴양림이 자리하는데 산등성이와 계곡 주변으로 숲 속의 집과 산림문화휴양관이 들어서 있습니다.

 

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바로 해미읍성도 충남 서산에 있으니 가족 단위로 더운 7월이 되기 전에 여행 가보시기 바라겠습니다.

그리드형(광고전용)

댓글